▣ 음악/팝송

Welcome To My World - Anita Kerr Singers

쥬 니 2014. 4. 25. 09:20



 


 

 

 

 
대한항공의 CM(Commercial Music) Song으로 쓰였던 적이 있어
우리에게도 익숙한 Anita Kerr Singers의 Welcome To My World는
그들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지구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본래 이 곡은
Jim Reeves가 부른 1964년에 발표한 Country Song 이었는데,
그의 Back Chorus Vocal 로 활동하던 Anita Kerr(1927년 生)가
Jim이 1964년 41세가 되던 해에 갑작스런 비행기 사고로 사망하자,
나머지 3명과 멤버를 규합해서 Anita Kerr Singers를 창단하였다.

이 곡은
1968년에 Jim Reeves를 추모하기 위해 발표한
[I sang with Jim Reeves.]라는 이름의 앨범에 실린 곡.

종교적 색체가 강한 노래로 마태복음 7장 7절이 연상된다.

“구하라, 그러면 구할 것이오.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오.
두드리라, 그러면 문이 너희에게 열릴 것이나니...”

또한, Welcome to my world는 천국을 의미한다고 하지만
1987년 KAL 폭파사건 이후에는 대한항공에서 이 노래를 더 이상
이용하지 않았다는 일화가 있다. 
  
 



Welcome To My World - Anita Kerr Singers


 

Welcome to my world
Won't you come on in
Miracles I guess
Still happen now and then

Step into my heart
Leave your cares behind
Welcome to my world
Built with you in mind

Knock
And the door will open!
Seek
And you will find
Ask
And you'll be given
The key to this world of mine

I'll be waiting here
With my arms unfurled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d
Welcome to my world

Won't you come on in
Miracles I guess
Still happen now and then
Step into my heart
Leave your cares behind
Welcome to my world
Built with you in mind

Knock
And the door will open!
Seek
And you will find
Ask
And you'll be given
The key to this world of mine

I'll be waiting here
With my arms unfurled
Waiting just for you
Welcome to my world
Welcome to my world
Welcome to my world


 

어서오세요
나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적과 같은 일도
가끔은 일어나네요

아무런 염려도 하지 마시고
그대를 위해 내 마음에 세워놓은
나의 세계로
어서 들어오세요

두드리세요
문이 열릴 거예요
찾으세요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부탁 해보세요
내 마음의 세계에 들어오는
열쇠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오직 그대만을 기다리면서
내 두팔을 벌리고
나 여기 서 있을께요
나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어서오세요

나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적과 같은 일도
가끔은 일어나네요
아무런 걱정도 하지 마시고
그대를 위해 내 마음에 지어놓은
나의 세계로
어서 들어오세요

두드리세요
문이 열릴 거예요
찾으세요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부탁 해보세요
내 마음의 세계에 들어오는
열쇠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내 두 팔을 벌리고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께요
오직 당신만을 기다리면서
나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나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나의 세계로 어서 오세요

'▣ 음악 >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위기 있는 팝 명곡 36곡 / 나 그대를 사랑하기에  (0) 2014.06.23
Partners in Rhyme 외 14곡  (0) 2014.05.21
Amazing Grace - Celtic Woman   (0) 2013.12.26
Summer Snow / Sissel   (0) 2013.12.24
Show Me - Moya brennan  (0) 2013.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