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아세요?

10.23(금)....재미로 보는 명리학

쥬 니 2015. 10. 26. 13:34

 

 

 

 

"재미있는 명리학 이야기" 라는 강의를...

 

 

잠잘 때 태어난 년도에 따라

머리 방향을 두어서는 안되는....

 

 

아래 도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1955년생은 남쪽으로 머리를 두지 마라고.....  

1956년생은 북쪽으로 머리를 두지 마라네요. 얼~~~

믿어야 하는 것인지.....????

 

 

 

 

 

몇년생이고

한글로 이름을 알려 주면.....

 

발성에 의한 풀이로

그 사람의 성격과

초년, 중년, 장년 이후 삶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 주네요.

 

많이 맞는 것 같았어요.

(통상 생년월일, 한문 이름, 태어난 시간...등 으로 풀이하는데....)

 

 

강사는

송파구 풍납동....엄성탄.

 

 

 

강의 끝나고

제 아내 이름과 몇년생이라고 했더니

거의 맞게 알아 맞히네요 ㅎㅎ

 

 

그러면

같은 해 태어나고

한글 이름만 같으면 성격과 운명이 거의 같다는 것인데....

이건 아닌데.....! 얼~~~~

 

 

 

그리고

 

지형이 어떤 곳이 좋고, 나쁘고....

 

안방 거울이 잠자는 모습을 다 비추고 있다면 안 좋고..

집안에 가구가 너무 화려해도 안 좋고...

집안에 물소리가 들려도 안 좋고....

핸드폰에 물소리 나는 벨소리도 않좋다는 등.....

(물소리는 곡소리라나요!)

 

 

이런저런 명리학 관련

이야기들 듣자니 참 재미있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