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좋은글·시-1

행복한 기다림 / 이해인

쥬 니 2014. 5. 31. 16:12

 

 

       

 

 

  

 

 




 

 

 

행복한 기다림 / 이해인

 

 

뿌연 안개가

하늘로 올라가는

새벽.........

 

초록빛으로 덮인

들길에 서 서

햏여 찿아올지도  모르는

그대를 기다립니다

 

혹시 내가 보고싶어

이곳을 찿아올지도 모르는

그대를 기다림입니다

 

난 ...오늘도

그자리에 서서

먼 하늘을 바라보며

그리움으로 밀려오는

아픔을 안고

 

풀잎에 맺힌 이슬처럽

그대를 기다립니다

 

 

 

 

  이렇게 5월도 가고,  6월에도 기다려 봅니다...! 

 

 

 

                                               

 

 

 

River Blues

                                                                - Alain Morisod & SweetPeople

 

 

 

Seule au long des jours
온 종일 홀로

Je pense encore à la rivière de nos amours,
나는 우리 사랑의 강가를 다시금 생각하네요.

Illusions perdues d"un impossible bonheur
이룰수 없는 행복에 대한 쓸데없는 환상들

Qui malgré le temps brûle encore mon cœur
시간이 흐름에도 여전히 내 마음을 불사르네

River Blue, rivière de mes souvenirs du temps passé
River blue 지난날 내 추억의 강가여.

River Blue, va lui dire que je l"aime River blue
나는 그를 사랑한다고 그에게 말하리라.

Et que malgré ma peine je l"attendrai
그리고 내 고통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를 기다리겠노라고

River Blue, toi qui sais que mon cœur n"a rien oublié River blue
내 마음은 아무것도 잊지 않았음을 아는 너

Fait qu"un jour, l"amour soit de retour
어느날, 그 사랑이


le long de River Blue
River blue 를 따라 다시 돌아 오기를...

Seule dans le silence je cherche encore
침묵 속에서 홀로 나는 그 추억의 실체를 여전히 찾고 있네

le souvenir de sa présence
하지만, 나의

Mais sur ce rivage où tous mes rêves s"en vont
모든 꿈들이 사라질 이 강가에

Il ne reste rien que cette chanson
이 노래 밖에는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네.

River Blue, toi qui sais que mon cœur n"a rien oublié River blue
내 마음은 아무것도 잊지 않았음을 아는 너

Fait qu"un jour l"amour soit de retour le long de River Blue
어느날, 그 사랑이 리버 블루를 따라 다시 돌아 오기를...

Les années qui passent ont tout emporté
지나간 시절을 모든 것은 실어 갔네

Mais je sais qu"un jour le vent va tourner
하지만, 나는 바람이 언젠가 방향을 바꾸리라는 것을 알아

River Blue, rivière de mes souvenirs du temps passé River blue
지나간 내 추억의 강가여

River Blue, va lui dire que je l"aime
River blue 나는 그를 사랑한다고 그에게 말하리라~

Et que malgré ma peine je l"attendrai
그리고 내 고통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를 기다리겠노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