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생활/2010 일상

6월 넷째 주 (2)

쥬 니 2010. 6. 28. 14:11

 

 

 
1. 친구와 함께...
 
친구와 식사하고.. 커피 한잔..  
LA  간 이야기, 그곳 친구 얘기, 살아가는 얘기 등...
 
얘기 중...30년전 그 친구(**일)...전남 화순에서 교사라고....
소통하며 살아야지! 
 
7월초,
가까이 사는 친구들.. 부부동반 식사 하기로...
 

  

 

 

 

 

2. 월드컵 8강 응원 !
 
2010. 6.26. 23:00 ~  우루과이전
 
빗 속 야외 응원도 열기 뿜어내고...
이청용 동점골에... 아파트는 떠나가고..
그러나,  아깝다, 아쉬워.... 2:1
최선 다했다면, 8강보다 자랑스럽다! 
 
 
< 이청용 1:1  동점골...헤딩 슛 >
 

    

 

 

 

  

 

3. 이른 아침부터...
 
요즘 거의 매일,  아내와 같이...
05:30 갔더니, 나 혼자다 ㅎㅎ
06:00 부터인데...ㅋㅋ 

 

 

 

 
 
 
4. 굿 샷!
 
즐거운 라운딩....
친구들과 함께 (종수, 남철, 덕재, 나) ...

비 예보 빗나가고......
오후 6시간 걷다.  휴~~ 다리 뻐근....

 
 
 
 
 
 
 
 
 
 

   

5. 불효 
 
어머님과 나,  단둘이 있었다. 그날은... 
별것 아닌 것을 가지고  화를 내고 소리까지 지르고...
하여튼, 이렇게 하고 나니...
'더  잘 해 드려야겠다'는 뉘우침, 반성, 회한....
이 불효를 용서 하소서!  어머님.  
 


 

  

 

 

6. 당진, 왕매실 
 
사장님 고향,  충남 당진.
어떤 농부가 첫 수확한 것이라면서,  소포(선물) 집으로 보내셨다.
 
이런 말씀(글)과 함께...
"권해야 할 사람에게 권하지 않는 것은 사람을 잃어버리는 것이요.
권하지 않아야 할 사람에게 권하는 것은 술을 잃어버리는 것이다"
더불어 한잔 기울이며, 담소 나누고 싶다면서..
 
아내는 매실주 담았고, 싱글벙글ㅎㅎ
사장님, 감사합니다!
 

 

 


 

 

 

 

7.  ★  ★  ★
 
우리 동기생들이 
지난번 4명  +  이번에 3명...군단장(사령관)으로...
오늘, 취임식에는 아내가 가다.
 
축하하며
내가 하고픈 말은,
"눈에 보이는 영광보다, 눈에 보이지 않는 영광을 추구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