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생활/2010 일상

한잔하며....외.

쥬 니 2010. 1. 15. 10:27

 

 

이번 주

월- 아바타 영화보고,

화, 수, 목, 금  오늘까지 계속 모임.. 친구와 한잔... 

다음 주에도... 헉~~

그래서 외친다 ---- 술 절제!  술 절제!  술 절제!

 

어제는 

모임하며 왁자지껄 떠들고 나서, 또 2차 맥주하러 가는데,

친한 친구가 나에게 얘기를 계속한다. 

"우리  둘이 맥주 한잔하고 집에 가자",  "그러세"

나는 주로 듣기만 하다 ㅎㅎㅎ

 

그 친구 왈

첫번째는

"틈틈히 돈 모아서 몇년 후에는 해외여행 같이 가자" 고 한다.

베낭여행도 좋고....  몇달 같이....훌쩍...  좋지!

그런데

"나 돈 없어"  했더니, 무조건 현금은 보이는 대로 통장에 넣고,

좀 모아지면 펀드를 하든지 해서

굴리고 굴리고 굴려서 몇천 비상금 마련하자는데....

난 지금 보이는대로 쓰기 바쁜데, 언제 어떻게 하나. 걱정이네 ㅎㅎ

 

두번째는

2월중에 가족함께 스키타러....  1박하면서... 느긋하게...2-3가족.. ㅎㅎ 좋지요!

모두 돈이 문제 아닌가요. "그래, 그러자" 하고  약속했다.

추위가 좀 가고, 좀 조용할 때, 우린 즐겁고 여유있게 ㅋㅋㅋ

 

세번째는

운동을 많이 하자.

무엇보다 다리 튼튼해야, 가고픈 곳도 갈 수 있다나... 맞는 말씀!

자치기도 좋지만 너무 시간 낭비가 많으니....가끔하고...

테니스 열심히 서로 손발 맞쳐가면서 하잖다.

매월 마지막 일요일 동호인 모임 가서 테니스 하는 날로 정하고.....

테니스 좋은 점 침이 마르지 않고 ㅎㅎ 다 알긴 아는데..."노력하겠다" 했다.

 

모두 좋은 얘기다.

이렇게 함께 하자는 친구가 있어 좋다.

 

나는 생각해 본다. 이렇게...

어리석은 사람은 자신의 허물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타인(친구) 허물만 탓한다.

자기 자신은 전혀 고칠 점이 없다는 듯이....

"이유 불문하고, 모두가 내 탓이요"  그러면서 자신을 스스로 반성 반성 해야 한다.

바라지 말고, 내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게 노력 노력 노력해야 하리다.

가까울수록 지켜야 할 기본을 잘 지켜야한다.

이처럼 노력하겠다고 다짐해 본다.

 

 

 

이번 주 책이 멀리 있었군나.

휴일은 독서에 빠져볼까.

 

1.18(월)-19(화) 출장이다. 

 

그럼

즐거운 휴일 되세요.

출장 후에 봅시다.

 

 

 

 

 

   

 

 

'▣ 일상생활 > 201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3.1절 연휴...  (0) 2010.03.02
책 욕심은 많아서..  (0) 2010.02.24
Birthday !  (0) 2010.02.22
어떤 모임...  (0) 2010.02.10
생일날 까페에서..  (0) 2010.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