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생활/2015 일상

홍콩/마카오 가족 여행(4일차...5.3)

쥬 니 2015. 5. 8. 11:45

 

 

 

 

4일차(5.3)

 

 

08:30 호텔 출발하여

보석과 찻집 쇼핑관광 하고 공항 이동.

 

홍콩시간 13:50 출발 아시아나가 예정시간보다 1시간 정도 지연되어

15:10 출발하여 한국 인천공항에 3시간 후 도착하여(한국시간 19:10)

집으로 오다.(비행시간이 갈 때는 3시간 30분 소요)

 

 

 

 

 

 

 

 

 

다섯손가락에 끼는 팔찌

 

 

 

 

 

 

 

보석가공 공장 견학/쇼핑하고...

 

 

보석 공장 근처에 찻집도 있고 또 라텍스 가게도 있었다.

라텍스 베게도 찾고....찻집에 가서 또 차에 대해 설명을 들어야했고

우리는 물 부으면 피어나는 꽃을 볼 수 있는 꽃차를 사다.

 

 

 

 

이제 공항으로 이동이다

 

 

 

 

 

 

 

 

 

 

 

 

 

 

 

 

 

 

이런 꽃이

공황가는 길 좌 우측에 잘 피어 있었다

 

 

 

5월 연휴 기간이라서..

(홍콩에서도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이어서 휴일이었다.)

 

평일 비수기 때 여행 경비보다 더 많이 지출된 것은 당연...

 

 

 

하여튼

고품격으로 즐겁고 추억에 남는 좋은 여행을 한 것 같다.

특히 가이드 분들이 책임감 있게

그리고 전문성을 갖고 잘 안내해 주어서 매우 만족스럽다. 

 

 

우리 가족 

또하나 고운 추억을 쌓은 멋진 여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