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연주·클래식2

(시) 다시오는 봄/도종환 외....3월같은 연주곡(9곡)

쥬 니 2011. 3. 8. 13:08

 

 

 

 

 

 

 

 

 

다시 오는 봄 / 도종환

 

 

햇빛이 너무 맑아 눈물납니다

살아 있구나 느끼니 눈물납니다


기러기떼 열지어 북으로 가고

길섶에 풀들도 돌아오는데


당신은 가고 그리움만 남아서가 아닙니다

이렇게 살아 있구나 생각하니 눈물납니다

 

 

 

 

 

 

봄꽃을 보니 / 김시천


 

 

봄꽃을 보니

그리운 사람 더욱 그립습니다


이 봄엔 나도

내 마음 무거운 빗장을 풀고

봄꽃처럼 그리운 가습 맑게 씻어서

사랑하는 사람 앞에 서고 싶습니다

조금은 수줍은 듯 어색한 미소도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렇게 평생을 피었다 지고 싶습니다

 

 

 

 

 

 

 

봄 꽃피는 날 / 용혜원 
  

 

봄 꽃피는 날

난 알았습니다

내 마음에

사랑나무 한 그루 서 있다는 걸


봄 꽃피는 날

난 알았습니다

내 마음에도

꽃이 활짝 피어나는 걸


봄 꽃피는 날

난 알았습니다

그대가 나를 보고

활짝 웃는 이유를

 

 

 

 

 

 

 

 

 

/ 김춘수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 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

 

 

 

 

'▣ 음악 > 연주·클래식2 '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Mermaid / Yanni   (0) 2011.03.14
Après un rêve (꿈을 꾼 후에)  (0) 2011.03.10
봄 향기나는 연주곡(14곡)  (0) 2011.03.08
Andre Rieu 연주 모음  (0) 2011.02.22
Lullaby (자장가) - Sweet People   (0) 2010.12.23